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소한 블로그

다이소 "초파리트랩" 구매 후기 본문

내돈내산

다이소 "초파리트랩" 구매 후기

YyoonN* 2021. 10. 15. 10:00

날씨가 환절기를 맞아 많이 쌀쌀해졌지만 아직까지 날파리들이 날라 다니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날이 추워지면 없어지겠지 괜찮아지겠지.. 했지만 불편한건 어쩔수 없는것,,,

그래서 다이소에 들린김에 "초파리트랩"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보고 후기를 올려보려 한다. 

 

단돈 2000원으로 초파리를 없애준다는 초파리 트랩!! 구독자 님들은 사용해 보셨나요?

이거 너무 좋은거 아니야?!!

 

 

워낙 다이소 제품들이 종류도 다양해지고 활용성들도 높아져서 나름 기대를 하고 구매를 해보았다. 

과연 ???! 어떻게 쓰는것이고, 내용물은 어떻게 구성 되어 있을까요?

우선 구성품을 보기 전에 사용법과 안내를 살펴보려한다~

 

 

권장 설치 장소

*주방, 식품보관하는곳 

 

-제품 특징- 

*냄새와 색으로 초파리를 유인하여 초파리를 잡는다. 

*유인제의 냄새는 과일 발효한 듯한 냄새가 난다고 한다.

*살충제를 사용할수 없는곳에도 간편히 사용할수 있다.

 

이렇게 편리할수 있을까??

이제 사용법을 알아보려한다.

사용방법 

1) 용기의 뚜껑을 열어서 용기속에 유인제를 모두 넣기

2) 유인제를 넣은 용기의 뚜껑을 닫아주기

3) 유인제가 필요한곳에 세지 않게 놓아주기 

(주의사항!!!!!! 어린아이들이나 애완동물이 접근할수 있는곳은 절대!! 피해서 놓기) 

 

 

한번 담아 보자 ~ 아주 간단해서 좋은듯 하다

그리고 용기에 담을때 아주 상큼한 과일 향이 나는듯 하여서 나는 개인적으로 좋았다.

효과도 있어주면 좋으련만~

 

 

요렇게 용기에 유입제를 담아주고 초파리가 잘꼬이는 곳에 놓아주면 ~ 끝!!!!!

개봉 3일후 부터 발효가 극대화 된다고 유인이 활발히 된다고 하니 쭉 지켜봐야겠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우리집 초파리를 부탁해!!!

 

-진짜 내돈 내산후기-

 

결과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사용법도 간편하고 내용물도 간단해서 좋았다. 

그런데 용기가 넘어지거나 쓰러지면 바로 흘러버릴수 있는 유입제.....

아이들과  애완동물 키우시는 집은 조심하셔야 될것 같고,

일반 가정에서도 난간이나 좀 높은 곳에 두시길 말씀드리고 싶다 

 

오늘도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